본문 바로가기
캠핑과 여행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후기 및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 (할인, 주차, 워터파크, 루프탑풀, 사우나, 주말)

by 가성비직장인 2023. 6. 7.
반응형

주말에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에 다녀왔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오픈런해서 일찍 도착한 덕분에 쾌적하고 정말 재밌게 6시간 동안 놀다 올 수 있었다. 더 알차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할인 정보와 꿀팁을 소개하겠다.

반응형

 

1.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정보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 이용시간 : 10시 ~ 19시
  • 찜질스파, 루프탑풀(워터파크)
  • 인터넷에서 할인된 티켓 구매 시 더 저렴

 

2. 고양 스타필드 주차

오전 9시 40분쯤 도착하니 지하주차장이 텅텅 비어 있었다. 3번홀, 4번홀이 가까우니 그 근처에 주차를 하면 좋다. 주차장에서 매장 안으로 들어가는 출입구는 9시 50분에 열리고 여기서 좀 앉아 있으면 10시부터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가 가동하면서 매장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3.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인터넷에서 예매한 바코드를 키오스크에 찍으면 신발장, 락카 번호가 출력된 종이가 나온다. 호를 잊어먹을수도 있으니 이 종이는 바로 버리지 말고 가지고 있길 추천한다.

해당 번호의 신발장으로 가서 신발을 넣고 키를 뽑는다. 이 키가 탈의실 락카키로 이용된다.

 

고양스타필드아쿠아필드탈의실

남장탈의실로 들어가서 똑같은 번호의 옷장으로 가서 문을 열고 옷과 소지품을 넣으면 된다.

수영복으로 갈아 입기 전 샤워를 하는 것이 매너! 사우나 안에 샴푸와 바디워시 모두 구비되어 있다.

 

루프탑풀로 가려면 여기 자동문을 지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야 한다.

 

처음 들어갔을 때 상당히 고급스럽고 좋은 리조트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고양아쿠아필드실외

루프탑풀은 크게 실내풀과 실외풀로 나뉜다. 실내풀 깊이는 1.25m, 실외풀 깊이는 1m로 실내풀은 성인이나 좀 더 큰 아이들 위주고, 실외풀은 좀 어린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구분한 것 같다.

 

실외풀 바로 옆에 모래놀이 공간과 분수 나오는 곳이 있다.

 

멀리 보이는 북한산과 어우러지는 풍경이 정말 멋지다.

 

실외풀 자체도 온수라서 따뜻하고 이렇게 쉴 수 있는 온탕도 있다.

 

썬베드와 카바나 등을 대여할 수 있다. 대여를 하면 이런 푯말을 주는데 이용하는 곳에 걸어놨다가 다른 곳으로 옮기고 싶을땐 다른 자리로 가서 푯말을 걸어 놓으면 된다.

 

고양아쿠아필드실내

점점 햇볕이 뜨거워져 실내풀로 옮겼다. 실내풀도 온수고 쉴 수 있는 탕도 따로 있다.

 

깊이가 더 깊어서 아이들이 튜브와 힙판을 이용해서 놀았다.

 

4. 고양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루프탑풀 푸드코트

푸드코트 메뉴판이다. 우리는 순살치킨과 꼬치어묵우동을 시켰는데 이런 곳에서 파는 음식 치고는 그냥 무난했다.

 

고양아쿠아필드푸드코트

푸드코트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앞 테이블에서 먹을 수 있다. 주말 점심 때는 사람이 많아 자리가 없을 수도 있다.

5. 버블플레이

버블플레이

비누거품이 나와서 놀 수 있는 곳이 있다. 이용료는 무료이고 프론트에 있는 직원에게 예약을 해야 한다.

 

사진을 못 찍었는데 자리 옆에서 비누거품이 엄청 많이 나온다. 이걸 가지고 놀면 된다. 미끄러워 넘어질 수 있으니 자리에 앉아있어야 한다. 다 끝나면 천장에서 물을 뿌려줘서 씻고 나가면 된다.

6시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다. 워터파크처럼 슬라이드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시설들이 많은 하남 스타필드에 비해 고양 스타필드는 좀 재미없어 보일 수 있지만 사람이 상대적으로 덜 붐벼서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은 있다.

물놀이 후 스타필드 아이쇼핑까지 하면 주말을 정말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이번 여름 앞으로 몇 번 더 물놀이하러 방문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