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과 여행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 구경

by 가성비직장인 2021. 10. 1.
반응형

아이들이 갑자기 솜사탕이 먹고 싶다고 한다.
'솜사탕 어디서 팔지?'
갑자기 솜사탕 사려고 하니까 막막하다.

그러다 생각난 것이 철길마을 이다.
철길마을에는 왠지 솜사탕을 팔 것 같았다.

지역주민은 그 지역 관광지에 잘 안가는 것처럼
우리도 철길마을은 3~4년전에 한번 가보고
이번에 처음가는 것 같다.

차는 건너편 이마트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하면 된다.


큰길을 따라 걷다 철길마을 골목으로 돌아서니
신세계가 펼쳐졌다.

3~4년전에 왔을 때와는 달리 완전 관광지가 다 됐다.
옛날에는 철길만 있고 주변으로 상점은 전혀 없었는데
오늘 가보니 상점으로 꽉 차 있었다.
상점이 많아졌다고 해서 나쁘진 않았다.



철길에 어울리는 레트로 느낌의 상점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옛날 추억을 느낄 수 있는 체험거리들도
많아졌다.

그 덕분인지 휴일 마지막날 오후 늦인 시간인데도
관광객들로 붐볐다.

오늘 우리의 목표인 솜사탕 가게를 발견했다.
친절하신 사장님이 애들이 직접 솜사탕을 만들어볼 수
있게 같이 잡아주셨다.

옆에는 많은 사람들이 부르스타와 국자로
직접 달고나를 만들고 있었다.
오징어게임 영향인가?

솜사탕 특템한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

아이들덕분에 오랜만에 철길마을
구경도 하고 재미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