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과 여행

인생샷 플라워카페 - 리리스블루 (한화리조트 대천)

by 가성비직장인 2021. 7. 26.
반응형

지난 겨울 한화리조트 대천에 놀러갔다가

엄청 예쁜 카페를 발견했다.

 

한화리조트 1층에 있는 리리스블루 카페다.

어떻게 예쁜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직접 한번 가봐야 한다.

 

꽃을 좋아하지 않는 나도

카페에 처음 들어선 순간

'황홀했다.'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들이

이렇게 많은 것은 처음이었다.

 

여기저기 정말 사진 찍을만한 곳이 많았고

장소마다 각기 다른 인테리어로 여러 느낌의

사진을 남길수가 있었다.

 

카페리리스는 보령 개화예술공원에 있는곳이

본점이고 여기는 분점이다.

분점이 이정도면 본점은 대체 얼마나 더 멋진곳일지

궁금하다. 나중에 한번 가봐야 겠다.

 

꽃들이 다 생화이고 직원분들이 수시로 꽃을

바꾸거나 관리하고 계셨다.

그리고 생화, 드라이플라워, 꽃으로 된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구매도 할수가 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모히토를 시켜 보았다.

음료 한잔에 만원이 넘을 정도로 가격이 꽤 나간다.

하지만 지금 여기 아니면 이런거 언제 먹어보겠냐는

생각으로 한번 시켜봤다.

 

모히토의 맛이 뭐 특별한건 아니고 그냥 평범했다.

그런데 담겨있는 과일의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았다.

과일까지 다 먹으니 밥 한끼 먹은것처럼 든든했다.

 

리리스카페 앞에 뽑기도 있으니 주의!

애가 눈을 떼지 못해 팔찌 하나 뽑아주었다.

 

한화리조트 대천에 묶으신다면

여기는 꼭 가보시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