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남동 1분 캐리커쳐 도토리캐리커쳐 (데이트 추천)

by 가성비직장인 2023. 10. 28.
반응형

연남동에 1분 만에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도토리캐리커쳐가 있다. 짧은 시간 안에 특징을 잘 살려서 귀엽게 그려준다. 최근에 나혼자산다에서 악뮤 이찬혁이 어머니와 함께 방문을 하며 유명해졌다. 우리 가족도 연남동에 놀라갔다가 매장이 보여서 들어갔다.

 

1. 연남동 도토리캐리커쳐 위치

  •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34 지하1층
  • 영업시간 : 12시 ~ 21시 (휴게시간 16시 ~ 17시)
  • 금액 : 7,000원/1인

도토리캐리커쳐는 연남동에 2군데가 있다. 본점과 분점이 있는데 본점과 분점은 서로 가까이(1~2분 거리)에 있다. 우리는 분점을 갔는데 본점이 사람이 더 많고 나혼자산다에 나온 곳도 본점이다.

반응형

 

2. 연남동 도토리캐리커쳐 후기

도토리캐리커쳐의 가격은 1인당 7,000원이다. 1장에 한 명만 그릴 수도 있고 여러 명을 같이 그릴수도 있다. 대신 여러명을 그려도 1장만 그리기 때문에 그림을 누가 가질지 정하는 문제도 생기고 1 사람당 그림크기가 더 작아진다. 그래서 보통 여럿이와도 1사람당 1장에 그린다.

현금이나 계좌이체를 하면 위 사진과 같은 엽서를 1장 증정해 준다. 카드로 결제하면 엽서 증정은 없다.

결제를 하고 대기석에 앉아 있다가 우리 순서가 되면 작가님 앞에 앉는다. 그림 그리는 시간은 보통 1 사람당 2~3분 정도 걸리는 것 같다. 도토리캐리커쳐가 1분 캐리커쳐라고 홍보를 하는데 그만큼 정말 빨리 그리긴 한다. 그래서 대기를 하더라도 생각보다 사람이 금방금방 빠진다.

캐리커쳐 결과물을 보면 누구나 다 만족할 것 같다. 다 귀엽고 예쁘게 그려주면서 특징은 잘 잡아준다.
연남동에 데이트나 나들이 갔을 때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과 같이 하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반응형

댓글